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는 평일 저녁 7시 이후에는 거의 집에 가지 않고 밖에서 시간을 보내는 편인데요~ 주말에는 친구들과 공원에서 앉아서 이야기도 하고 산책도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아님 커피숍에서 책을 읽거나 하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이렇게 시간을 보내는 건 저에게 큰 의미가 있어요. 왜냐면 남들이라면 당연시하는 행동들이지만 제게는 너무나도 특별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저만의 작은 공간같은 존재인 직장인들을 위한 퇴근후 알바 장소입니다.

 

 

 

 

직장인 퇴근후 아르바이트는 어디서 하면 좋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바지에 위치한 카페에서 매일매일 2시간씩 일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학생때부터 아르바이트를 해오면서 직장인이 되고 나서도 계속해서 했었는데요. 약 1년전 쯤 갑자기 관두고 말았습니다. 그냥 지겨워졌거든요. 하루 종일 일하고 하루종일 일하니까..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의도적으로 휴식기를 가졌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다시 하기 시작했는데 너무너무 재밌어요ᄒᄒ 그래서 여러분께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카페가 있답니다.

 

어떤 일을 해야할까요?

제가 하는 일은 크게 두가지로 나뉩니다. 첫번째는 바리스타 도우미이고, 두번째는 캐셔랍니다. 아시다시피 커피전문점이기 때문에 커피를 추출하고, 아이스와 커피를 만들어주는 일을 합니다. 그리고 주문을 받아서 POS기로 결제를 진행하거나 테이크아웃용 컵에 담아서 손님께 서빙하는 일을 해요. 처음엔 익숙하지 않고 어려웠지만 금방 익숙해져서 즐겁게 일하고 있답니다.

 

시급은 얼마인가요?

저는 시급 8천원짜리 케이크를 받고있어요. 원래는 7천원이었는데 성실하게 일하다보니 오른건가요ᄏᄏ 상사분들이 많이 칭찬해주시고 이것저것 가르쳐주시는데 너무 고마워요! 그리고 요즘같은 불경기 시절에도 지급받는 월급이랑은 다르게 돈을 벌고있는 느낌이라서 더욱 행복하게 일할 수 있어요.

반응형